2012년 8월 1일 수요일

무화과 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하나님의 교회,안상홍, 안증회,어머니하나님, 김주철)

오늘날 세상엔 수많은 교회들이 있지만 안식일과 유월절과 같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교회는 전세계 한곳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예언따라 임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증거한다고 하여 안증회(안상홍 증인회)라고 불려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계명을 알지 못해 사람들은 사람의 계명을 지키고 있는 현실 가운데 온전한 구원을 약속하신 하나님의 절기를 온전히 분별하여 구원받으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이땅에 오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를 믿는 하나님의 교회는 전세계 하나님의 영광을 높이고자 오늘도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천국복음 전파하고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통해 재림그리스도께서 오실시기에 관해 살펴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마 24:3

[마24:3 예수께서 감람산 위에 앉으셨을 때에 제자들이 종용히 와서 가로되 우리에게 이르소서 어느 때에 이런 일이 있겠사오며 또 주의 임하심과 세상 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이까]


이미 감람산 위에 앉아있는 예수님께  


예수님을 영접한 제자들이 ‘주의 임하심’에 대해서 묻고 있습니다.
즉 이미 영접한 예수님에 관한 내용이 아닌
마지막 시대 등장하실 재림그리스도의 임하심에 관한 질문을 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인즉
같은 장 7절에서 세상 끝 징조에 대해 열거하고 있는데, 나라와 나라 사이의 분쟁기근, 지진 등의 많은 재앙과 성경에 명시된 하나님의 계명을 전하지 않는 거짓선지자들의 출현, 하나님의 법과 계명이 아닌 불법이 성행하는 시기를 통해 세상 끝은 바로 이 시대를 대변하고 있음을 직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제자들에게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임하심에 대해서 말씀을 해주십니다.

[마 24:32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즉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깨달아야만이 마지막 등장하실 재림예수님에대해서 깨달을 수 있음을 알려주시는 겁니다.

* 무화과 나무 * 
             
각 나라마다 그 나라를 상징하는 국화(國花)가 있고 성경의 여러 기록에서
무화과나무는 이스라엘 나라 내지는 민족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이미 창세의 아담과 하와의 역사에서부터 등장하는 무화과나무는 이스라엘 역사와
뗄 수 없는 관계에 있습니다. 이런 무화과 나무를 통해 성경은 우리를 구원하시는 재림그리스도가 오시는 시기를 분명이 알려주고 있습니다. 





무화과나무의 비유에 따라 이땅에 재림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 영접해서 천국에 가는   자녀가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3개:

  1. 오실 시기, 오시는 모습, 오실때 가지고오실 증표, 오실 장소까지 모든 것을 성경에 예언해두신 하나님!!! 정말 놀랍습니다.

    답글삭제
  2. 이스라엘 역사를 배워야지만이 재림예수님이 언제 오시는지 알수 있습니다.
    성경의 모든 예언대로 이루어가시고 재림하셔서 구원의 길 걸어가신 아버지께 무한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3. 우리의 구원을 위해 희생하신 하나님께서 자녀들에게 남기신 예언입니다 바르게 깨달아 오시는 그리스도를 영접합시다 감사합니다 아버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