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16일 목요일

가짜하나님과 진짜하나님 (하나님의교회,안상홍,안증회,어머니하나님,김주철총회장)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안증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도들은 안상홍님을 믿고 안상홍님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혹자는 예수님을 믿지 않고 안상홍님을 믿느냐는 질문을 합니다. 그러나 역으로 예수님이 왜 하나님인지? 하는 질문에는 회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믿는다는 대의적인 명분을 내세우기보다 먼저는 예수님이 어떠한 경로를 통해 그리스도이심이 증명되는지 바르게 알고, 안상홍님께서 어떠한 이유로 하나님의교회에서 재림그리스도라는 칭함읆 받는지 알아보시어 축복된 자녀로 거듭나기시 바랍니다. 

재림 그리스도라는 말을 들으면 대부분 이단이나 사이비라는 생각을 먼저 떠올린다. 

그도 그럴 것이 워낙 거짓 그리스도가 많이 일어났기 때문이다. 성경도 말세에 거짓 그리스도가 많이 일어날 것이라고 예언하였다.(마태복음 24:24) 그런데 거짓 그리스도의 출현은 다만 말세에만 국한된 일일까? 많은 사람들이 간과하고 있는 것은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오셨을 때에도 거짓 그리스도들이 존재했다는 사실이다.

이스라엘 사람들아 너희가 이 사람들에게 대하여 어떻게 하려는 것을 조심하라 이전에 드다가 일어나 스스로 자랑하매 사람이 약 사백이나 따르더니 그가 죽임을 당하매 좇던 사람이 다 흩어져 없어졌고 그 후 호적할 때에 갈릴리 유다가 일어나 백성을 꾀어 좇게 하다가 그도 망한즉 좇던 사람이 다 흩어졌느니라(사도행전 5장 35~37절)

예수님 이전에도 ‘드다’와 ‘갈릴리 유다’라는 거짓 그리스도가 있었다. 당시 유대인들의 눈에는 예수님도 ‘드다’ 또는 ‘갈릴리 유다’와 같이 거짓 그리스도 중의 하나로 밖에 안보였을 것이다. 그들이 보기에 사람에 불과한 예수님께서 자칭 하나님이라고 주장하는 것이 꼭 거짓 그리스도들의 그것과 하나도 다를 바 없었기 때문이다.
유대인들이 대답하되 선한 일을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참람함을 인함이니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요한복음 10:33)

수많은 거짓 그리스도들의 미혹이 난무하는 중에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인정하기 보다는 거짓 그리스도 중의 한 명으로 매도하는 것이 어찌 보면 당연해 보인다. 이처럼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영접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제자들은 어떻게 예수님을 참 그리스도로 분별하고 믿을 수 있었던 것일까? 이에 대해 유대인들도 옳게 여긴 가말리엘의 주장을 보자.


이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이 사람들을 상관 말고 버려 두라 이 사상과 소행이 사람에게로서 났으면 무너질 것이요 만일 하나님께로서 났으면 너희가 저희를 무너뜨릴 수 없겠고 도리어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가 될까 하노라 하니 저희가 옳게 여겨 (사도행전 5장 38~39절)

예수님을 반대한 유대인들이라 할지라도 사람에게로서 났으면 거짓 그리스도요, 하나님께로서 났으면 참 그리스도라는 말을 옳게 여겼다.

그렇다면 무엇을 가지고 하나님께로서 난 참 그리스도임을 알 수 있을까?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요한복음 5장 39절)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이다.

사람에게로서 난 거짓 그리스도인 ‘드다’와 ‘갈릴리 유다’는 성경의 증거와 예언을 이룰 수 없다. 그러나 참 그리스도인 예수님은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이루셨다. 이를 통해 사도들은 예수님께서 과연 참 그리스도임을 깨닫고 전했던 것이다. (행 17:2)

그런데, 말세 시대 성경은 다시 한번 그리스도께서 오실 것을 예언하였다.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브리서 9장 28절)

2천년 전 예수님께서 오셨을 때에도 거짓 그리스도들이 먼저 일어나 참 그리스도이신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하도록 방해하였듯이 재림 시에도 많은 거짓 그리스도들이 일어난다. 한국에만도 수많은 거짓 그리스도들이 일어나 미혹의 역사를 벌이고 있다. 이러한 시대에 우리는 어떤 시각을 가져야 할 것인가? 무조건 예수님도 거짓 그리스도 중의 한 명으로 바라보고 십자가에 못박은 유대인의 시각을 가질 수도 있고, 사도들처럼 성경을 통해 참 그리스도를 발견할 수도 있다.
선택은 각자의 몫이고, 그 결과도 각자가 받게 될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앞에 생명의 길과 사망의 길을 두셨지만 그 길을 가는 것은 각자 자기 발이기 때문이다.




댓글 3개:

  1. 말일에 거짓그리스도가 많이 등장하긴하지만 그 말씀때문에 참 재림그리스도도 못 알아보면 안되겠습니다. 많은 거짓그리스도들 중에 성경을 기준으로 참 재림 그리스도를 찾는 가운데 모두가 구원얻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2. 성경의 증거를 통해서 하나님을 알 수 있습니다. 이천년 전 사람의 잣대로 인해 그리스도를 영접하지 못한 오류를 범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안상홍님을 믿고 안상홍님을 따르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3. 2000년전의 교회가 다시 세워지고 제가 다닐 수 있도록

    허락해주신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