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3일 금요일

아비에게 배운대로 행한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안증회,어머니하나님)

예수님께서는 안식일(토요일)을 지켰습니다. 오늘도 모든 교회는 일요일을 지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안증회)는 안식일을 지킵니다.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지금 모든 교회는 크리스마스를 지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안증회)는 유월절을 지킵니다. 
예수님께서는 본을 보여 행하게 하기위해 오시었지만 오늘날 모든 교회는 예수님의 행한 본을 따르고 있지 않습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안증회)는 예수님의 행하신 본을 따르고 있습니다.

자녀의 잘못을 아무런 조건없이 받아주실분은 오직 부모님밖에는 없습니다. 어머니하나님께서는 자녀가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계십니다. 참과 거짓을 온절히 분별하시어 이시대 구원자이신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영접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5개:

  1.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것이 과연 무엇일까?를 다시 한번 생각합니다 순종의 자녀가 되어야겠습니다

    답글삭제
  2. 그 모습을 보면 딱 누구의 자녀인지 나오네요~! 하나님의 뜻인 안식일, 유월절 등의 성경 속 절기들을 행하는 자가 참 하나님의자녀겠죠?^^

    답글삭제
  3. 순종하여 영원한 안식에 나아가는 우리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하나님께서 명하신 안식일을 온전히 지켰을때에 약속하신 축복을 받을수 있습니다...

    답글삭제
  4. 하나님의 교회에는 그리스도의 참 사랑이 있습니다. 이는 예수님께서 사랑과 희생의 결정체로 허락해주신 유월절 진리를 하나님의 교회에서 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답글삭제
  5. 하나님께서는 본을 보여주시고 믿음의 길을 걸어가셨습니다.
    이처럼 우리도 하나님의 본을 따라서 나아가는 자녀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