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18일 화요일

절기 지키는 자에게 주어지는 구원 (하나님의교회,안상홍,안증회,어머니하나님,김주철목사)



성경 가운데 천국은 지극히 귀한 보배로 비유되어 있습니다(마 13장 44~46절). 사람이 우연히 이 보배를 발견하고는 기뻐하여 자기의 모든 소유를 팔아서 이를 사들였다는 예수님의 말씀을 통해 우리는 우리에게 주어진 천국 구원의 가치가 얼마나 큰지 조금이나마 짐작할 수 있습니다. 

영원한 천국, 대우주 은하세계를 자유롭게 왕래할 수 있는 하늘의 영광이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사람들에게 주어진다는 사실을 성경을 통해 확인하면서, 하나님의 모든 새 언약 절기를 소중히 여기고 지켜나가는 시온 가족들이 다 되어 봅시다.

절기 지키는 자에게 주어지는 구원①

(잠깐의 우주여행과 영원한 우주여행)


세상 사람들도 우주에 대한 동경을 가지고 우주여행을 하고 싶어 합니다. 우주에 다녀온 사람들의 한결같은 말로는 우주에서 바라본 별들의 세계가 너무도 아름다워서 그 누구도 창조주 하나님의 존재를 부인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얼마 전에 미국의 한 여행사에서 우주여행 희망자를 모집했다는 뉴스가 보도된 적이 있습니다. 달 뒷면을 한 번 돌아서 지구로 귀환하는 여행 프로그램은 그 경비가 1천억 원이 넘는다고 하는데 그래도 우주를 바라보는 희열을 한번 느끼고 싶어서 사람들의 신청이 쇄도했다고 합니다.


실상 이 사람들이 많은 경쟁을 뚫고 당첨된다 해도, 그들의 우주여행은 혹시 있을지도 모르는 사고의 위험에 마음 졸이면서 고작해야 우주정거장에 가본다거나 달나라를 한 번 가보거나 지구 주위를 둘러보는 것으로 끝날 것입니다. 그 정도 거리라면 우주에서는 점과 점 사이의 거리에 불과합니다. 그런 곳에 단 한 번 가보기 위해 평생을 벌어도 벌기 힘든 천문학적인 금액을 들이는 것입니다. 이런 소식을 접하고 보면 우리는 그동안 구원의 가치를 얼마나 실감하고 있었나, 너무도 큰 축복을 받았기에 오히려 그 가치를 깨닫지 못하고 무신경하지 않았나 반성하게 됩니다. 단 한 번 우주를 여행하는 것이 그만한 가치가 있다면 영원토록 우주세계를 여행하는 것은 그 가치가 얼마나 큰지 가히 상상조차 하기 힘들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광활한 대우주를 세세 무궁토록 여행하게 될 것이라고 약속해 주셨습니다. 하나님을 믿고 그 규례를 지킨다는 이유 하나로 값없이, 공로 없이 하늘나라에 넉넉히 들어갈 수 있도록 해주셨다는 것에 천국 복음의 가치가 얼마나 큰지 새삼 깨닫게 됩니다.

1천억 원이라는 현금이 놓여있다면 사람들이 그것을 얻기 위해 얼마나 노력하겠습니까? 하나님께서 주시는 구원은 그 가치가 1천억 원에 비할 바 아닙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에서처럼 잠시잠깐의 어려움을 감내하지 못해 그 엄청난 축복을 쉽게 포기하는 자가 아니라, 구원의 가치를 알고 늘 감사하며 하나님 나라에 반드시 들어가야 할 것입니다.




출처 : 안상홍님을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