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20일 목요일

하나님을 잊은자들 (하나님의교회&안상홍&안증회&어머니니하나님&김주철목사)



하나님의 계명과 율법을 잊으면 하나님을 잊어버린다. 그리고 하나님을 잊어버린 자들은 반드시 다른 신을 좇아 섬기게 된다.

내가 오늘날 네게 명하는 여호와의 명령과 법도와 규례를 지키지 아니하고 네 하나님 여호와를 잊어버리게 되지 않도록 삼갈지어다 … 네가 만일 네 하나님 여호와를 잊어버리고 다른 신들을 좇아 그들을 섬기며 그들에게 절하면 내가 너희에게 증거하노니 너희가 정녕히 멸망할 것이라 (신명기 8장 11~19절)

하나님의 율법을 잊은 자들에 대해서는 하나님께서도 잊어버리겠다 하셨다.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도다 네가 지식을 버렸으니 나도 너를 버려 내 제사장이 되지 못하게 할 것이요 네가 네 하나님의 율법을 잊었으니 나도 네 자녀들을 잊어버리리라 (호세아 4장 6절)

신약에서도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가 하나님을 아는 자다.

우리가 그의 계명을 지키면 이로써 우리가 저를 아는 줄로 알 것이요 저를 아노라 하고 그의 계명을 지키지 아니하는 자는 거짓말하는 자요 (요한일서 2장 3~4절)

그리고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 하나님께서도 당신을 나타내 보이겠다 하셨다.

나의 계명을 가지고 지키는 자라야 나를 사랑하는 자니 나를 사랑하는 자는 내 아버지께 사랑을 받을 것이요 나도 그를 사랑하여 그에게 나를 나타내리라 (요한복음 14장 21절)

어느 시대든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가 하나님을 아는 자다.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주셨다(출 20:8, 눅 4:16). 그리고 유월절도 주셨다(출 12:1, 마 26:17). 안식일과 유월절을 비롯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는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께서 사랑하시는 대상이다.
  
반대로 어느 시대든지 하나님의 계명을 잊어버린 자들은 하나님을 잊어버린다. 하나님도 그들을 잊으신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심판의 날에 불법자들을 도무지 알지 못하는 자들이라 하셨다
.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 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 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마태복음 7장 21~23절)
지금 이 시대에도 하나님의 계명인 안식일과 유월절 등을 버린 자들이 있다. 하나님을 잊어버린 자들이다. 하나님을 잊어버리면 다른 신을 섬긴다. 하나님의 계명을 버린 자들이 태양신 숭배일인 일요일과 태양신 탄생일인 크리스마스를 지키고 있는 이유다. 성경 예언은 빗나가는 법이 없다. 불법을 행한 자들은 결코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는 예언도 빗나가지 않고 반드시 이루어진다.






 출처 : 패스티브 탓컴

댓글 2개:

  1.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는 자는 하나님을 잊은 자! 하나님을 잊은자가 어찌 구원받는다 하겠습니까.

    답글삭제
  2.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라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으니... 하나님의 계명인 안식일, 유월절을 지키지 않는 곳은 누구를 사랑하는 곳일까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