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6일 목요일

영적소경에서 벗어나자! (하나님의교회,안상홍,안증회,어머니하나님,김주철목사)

안식일 보지 못했습니다. 안상홍(안증회) 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시고 가르쳐 주시었습니다. 
유월절 보지 못했습니다. 안상홍(안증회) 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시고 가르쳐 주시었습니다. 
수건규례 보지 못했습니다. 안상홍(안증회)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시고 가르쳐 주시었습니다. 


색맹[色盲]    빛깔을 가리지 못하거나 원 빛깔을 다른 빛깔로 잘못 보는 상태.
문맹[文盲]    글을 읽거나 쓸 줄을 모름.
한맹[漢盲]    냉수(冷水)나 초목(草木) 같은 한문을 읽거나 쓰지 못하는 상태. 
컴맹[com盲] 컴퓨터를 전혀 다룰 줄 모름. ‘문맹’에 빗대어 만든 신조어.

위에 맹(盲) 자로 합성된 단어에는 자동차의 사각지대나 맹점의 의미가 조금씩은 담겨 있다. 운전자라면 자동차의 사이드미러에 잡히지 않았던 물체가 갑자기 나타나서 놀라거나 아찔했던 순간이 있듯이 누구든지 겸손한 마음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경청하지 않으면 자칫 예상하지 못했던 불행을 겪을 수 있기 때문이다. 자신을 낮추고 상대를 높이며 마음을 비우고 귀담아 들어야 한다. 자칫 또 기회를 놓쳐버릴까봐 걱정스럽다.  과연 이 시대의 소경은 누구일까?  성부시대의 영적 소경은 누구였으며  왜 일까요?  비록 예수님을 영접했고 아버지를 믿는다할지라도 어머니를 못알아 본다면 ?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심판하러 이 세상에 왔으니 보지 못하는 자들은 보게 하고 보는 자들은 소경되게 하려 함이라 하시니 바리새인 중에 예수와 함께 있던 자들이 이 말씀을 듣고 가로되 우리도 소경인가 예수께서 가라사대 너희가 소경되었더면 죄가 없으려니와 본다고 하니 너희 죄가 그저 있느니라(요 9장 39~41절)

그냥 두어라 저희는 소경이 되어 소경을 인도하는 자로다 만일 소경이 소경을 인도하면 둘이 다 구덩이에 빠지리라(마 15장 14절) 

백성을 인도하는 자가 그들로 미혹케 하니 인도를 받는 자가 멸망을 당하는도다(사 9장 16절)

유대인 질문: 그러면 주님! 멀쩡한 우리를 보고 지금 소경 취급하는 것입니까?(요 9장 40절) 
예수님 답변: 너희가 차라리 소경으로 태어났더라면 치유함을 받을 수도 있을 터이나 본다고 하니 안타깝구나!  
바벨론의 형편: 성경도 하나님의 능력도 제대로 알지 못하는고로 오해가 많도다.(마 22장 29절)  

영적 소경에서 벗어나 참 하나님을 영접하는 자녀가 됩시다..






댓글 3개:

  1. 너희 눈은 봄으로 너희 귀는 들음으로 복이 있도다.(마13:16)

    답글삭제
  2.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 하나님을 알아보지 못하는 영적소경은 되지 맙시다^^

    답글삭제
  3. 성경을 통해 참과 거짓을 분별해야 하겠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