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9일 일요일

어머니는 없다(하나님의교회&안상홍&안증회&어머니하나님&김주철목사)

성경은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어머니하나님께서는 마지막시대 성령과 신부로 이땅에 오실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안상홍님께서 다윗의 예언에 따라 오시어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시고 하나님의교회에 무너졌던 절기도 회복시켜주시었습니다. 그리고 영원한 생명의 주체이신 어머니하나님을 세워주시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교회를 보고 말하길,
"성경 어디에도 어머니 하나님을 믿어야 영생을 얻는다는 말이 없다" 라고 합니다.
이러한 말의 뜻은 성경에 어머니가 없기에 믿을 수 없다는 것이고, 반대로 있다면 믿을 수 있
다는 말이지 않습니까?

그렇다면 이 주장에 대한 성경의 바른 가르침을 알아봐야 합니다.

성경은 아무나 볼 수 있는 책이 아닙니다.
악하고 하나님을 믿지 아니하는 자들은 절대로 성경을 볼 수가 없는 것입니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17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받으라 하셨지만 대적자의 눈에만 보이지 않을 뿐입니다.
계시록 22장의 "신부"를 계시록 21장에서는 "하늘 예루살렘"이라고 하였고, 갈라디아서 4장 에서는 하늘 예루살렘을 "우리 어머니"라고 하였다. 즉, 신부는 우리 어머니를 뜻하는 것입니다.

[갈 4:26] "오직 위(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이는 신부 곧 어머니로 말미암아 생명을 얻는다는 말씀입니다.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 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요한계시록 3:12 

이기는 자는 하늘에서 내려 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을 안다 하셨지만
이 역시 대적자의 눈에만 보이지 않을 뿐입니다.
이는 새예루살렘이신 어머니께서 영생을 주시려 육체로 오신다는 말씀입니다.


 창 3:20『아담이 그 아내를 하와라 이름하였으니 그는 모든 산 자의 어미가 됨이더라』

아담을 ‘사람’이라 하였고 하와는 ‘생명’이라 하였습다.
또한 하와를 모든 산자의 어미라 하셨지만 이 역시 대적자의 눈에만 보이지 않을 뿐입니다.
이는 하와이신 어머니로 말미암아 생명이 주어질 것을 미리 보이신 것입니다.
이렇게 성경에서는 어머니 하나님이 증거되어있고 어머니 하나님께서 생명수를 주신다고 하셨는데, 왜 사람들은 없다고 하는걸까요?

[마 13:14] 『이사야의 예언이 저희에게 이루었으니 일렀으되  너희가 듣기는 들어도 깨닫지 못할 것이요 보기는 보아도 알지 못하리라』

[단 12:9-10] 『그가 가로되 다니엘아 갈지어다 대저 이 말은 마지막 때까지 간수하고 봉함할 것임이니라 많은 사람이 연단을 받아 스스로 정결케 하며 희게 할 것이나 악한 사람은 악을 행하리니 악한 자는 아무도 깨닫지 못하되 오직 지혜있는 자는 깨달으리라』

경에 “어머니를 믿어야 영생이 있다”라는 말이 있지만  훼방하기에 급급한 대적자의 눈에는 보이지 않을 뿐입니다. 그러므로 대적자들이 아무리 "어머니는 없다"라고 말하더라도 분명 성경엔 어머니가 계십니다.

악한자는 깨닫지 못한다는 예언처럼 지금도 성경이 말하는 이시대의 구원자를 깨닫지못하는 대적자의 말에 미혹되지 않길 바랍니다.

사람의 말을 따르지 마시고,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따라야 합니다.


[출처] "어머니 하나님이란 없다"|  작성자 새벽이슬




댓글 2개:

  1. 마지막말이 많이 와닿네요^^ 사람의 말이 아닌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따르라는 말이요~! 성경은 분명 우리 어머니하나님을 전하고 있어요~

    답글삭제
  2. 생명수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여 구원받으시길 바랍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