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30일 화요일

이시대 구원자 성령과 신부 (하나님의교회^안상홍^안증회^어머니하나님^김주철목사)


 - 이시대 죄를 사해주시는 성령과 신부

모든 인류인생들은 영원한 하늘나라에서 하나님과 하늘나라 성민들 천만 천군 천사들 이었습니다.그러나 사단 마귀에 의해 미혹이 되어 하나님께 반역함으로 결국 사망죄를 짓고 도피성 지구로 쫓겨 내려와 결국 언제죽을지 모르는 사형수의 생활을 하고 있는 겁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비록 죄를 짓긴 했으나 어쩔수 없이 죄를 짓고 쫓겨내려온 죄인들로 하여금  다시 천국에 데려가기 위해서 이 땅에 구원주시기 위해 친히 육신 쓰고 오셨습니다. 과연 육신 쓰고 오신 엘로힘 하나님께서 허락해주신 죄 사함의 방법은 무엇인지 성경의 예언의 말씀을 통해 살펴보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님이 주시는 생명수로 죄가 사해짐

스가랴 13장 1절 “그 날에 죄와 더러움을 씻는 샘이 다윗의 족속과 예루살렘 거민을 위하여 열리리라”

스가랴 14장 8절 “그 날에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를 것이라 여름에도 겨울에도 그러하리라”

예루살렘에서 솟아나는 생명수로 죄를 사함 받아야만 영혼의 고향인 하늘나라에 돌아갈 수 있습니다. 그러면 죄를 사함 받을 수 있는 생명수가 솟아나는 예루살렘은 어떤 존재를 가리키는 것일까요?
갈라디아서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예루살렘 어머니에 대하여 요한계시록에서는 이렇게 증거하고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21장 9~10절 “일곱 대접을 가지고 일곱 재앙을 담은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예루살렘은 어린양의 아내(신부) 즉 우리 어머니이며 우리에게 생명수 주시는 분입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 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하늘 어머니께서는 영원한 하늘 본향에 돌아가기를 원하는 자녀들에게 ‘생명수를 받으라’고 부르시고 계십니다. 그렇다면 생명 즉 영생을 받을 수 있는 진리는 무엇이겠습니까? 성경에서는 바로 영생을 얻을수 있는진리는 새언약 유월절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요 6:53 내살과 내피를 먹고 마시는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 26:17 ~ 유월절 먹는 떡과 포도주는 나의 몸, 나의 피 즉 요 6:53의 내살과 내피는 바로 유월절 먹는 떡과 포도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성령과 신부께서 허락해주시는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자들만이 결국 구속 곧 죄사함 받아서 영원한 천국에 나아갈수있음을 알려주셨습니다.

성령과 신부께서 허락해주신 새언약 유월절 끝까지 지키시는 가운데 온전히 구원에 이르시길 바랍니다.






 


댓글 3개:

  1. 성령시대 구원자 성령 안상홍하나님과 신부되신 어머니하나님께로 나아와서 생명수받고 모든 죄악 씻김받으세요^^

    답글삭제
  2.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하나님과 신부되신 어머니 하나님께로 나아와서 생명수받고 죄사함과 영원한 영생 받으시길바랍니다

    답글삭제
  3. 정신들 차리고 성경 읽으세요... 새 예루살렘 성이 어찌 한 여인에게 적용할 수 있는 건가요? 교회와 구원받은 성도들이 바로 새 예루살렘 성 입니다...장길자 씨가 둘레가 2200km 나 되는 몸집인가요? 살아생전 안상홍씨는 자신을 하나님으로 주장한 적도 없었고 어머니 하나님이란 주장은 안상홍씨 전처가 주장하다가 안상홍씨 한테도 맹비난 받았던 것을 이제는 장길자씨한테로 적용시켜 가지고 사람들을 미혹시키고 있으니... 참으로 안타깝기 그지없군요...

    만약 안상홍씨가 살아있었다면 당신들 모습을 보고 개탄을 금치못했을 것 같군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