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23일 목요일

빛과 소금의 역활_광주(하나님의교회,안상홍,안증회,어머니하나님,총회장김주철)


 하나님의 교회, '깨끗한 거리만들기' 구슬땀

광주북구교회 박규서 목사 등 30여명 봉사활동

무더위가 한풀 꺾인 가운데 한 교회 성도들이 ‘깨끗한 거리만들기’ 봉사 활동을 펼쳐 귀감이 되고 있다.

19일 실시한 봉사활동은 광주북구교회의 성도 30여 명이 참여해 말끔한 거리질서와 청결유지를 위해 진행됐다.


성도들은 광주시 북구 오치2동 일대를 돌며 버려진 담배 꽁초와 생활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시민들의 통행거리를 깨끗하게 청소했다.
                              


거리정화에 참여한 김 남(31)씨는 “직장생활로 피곤하지만 일요일 아침 거리청소를 통해 깨끗한 거리를 보니 마음도 가볍고 보람을 갖게된다”며 “이번 계기로 집앞 거리는 직접 청소를 해야 겠다”고 말했다.
                               
광주북구교회의 박규서 목사는 “매월 2회 이상 꾸준히 거리정화를 통해 깨끗한 거리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며 “주변 상인들도 한두번 하다가 말겠지 했는데 성도들이 꾸준하게 활동하자 ‘고맙다’고 하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전했다.
<권병창 기자>

하나님읙교회는 영원의 생명이신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가르쳐주시고 세워주신 안식일,유월절,3차ㅕ7개절기를 지키는 이시대 참 진리교회입니다. 총회장김주철 목사와 전세계 170만 성도는 오늘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행해주신 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댓글 1개:

  1. 세계 곳곳의 거리가 깨끗해지는데에 하나님의교회가 한 몫 두둑히 했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