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21일 화요일

공평하지 않으신 하나님_참거짓(하나님의교회,안상홍,안증회,어머니하나님,총회장 김주철)

자녀를 사랑하시기에 공평의 하나님인 안상홍 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교회에 참 진리인 안식일, 유월절 3차 7개절기를 회복시켜주시었습니다. 하늘 영광 뒤로하시고 자녀의 구원과 영생을 위해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는 이땅에 오시었습니다. 사람들은 사람의 생각으로 그분을 배처하고 있습니다. 2천년전에 예수님을 배척했던 유대인과 같이 말입니다. 성경의 예언을 알아보세요.. 호세아 선지자가 예언한 마지막때 찾으라고 한 다윗을 알게 될것입니다.... 가까운 하나님의교회에 지금 즉시 가세요..

하나님의교회,안증회,안상홍,어머니하나님,총회장 김주철,하나님의교회,안증회,안상홍,어머니하나님,총회장 김주철,하나님의교회,안증회,안상홍,어머니하나님,총회장 김주철,안상홍

지인 중 오지랖이 유난히 넓은 사람이 있다.

그가 “하나님은 공평하지 않다”고 주장했다. 그 이유인즉 복음(복된 소식)이 전파되기 이전에 살았던 사람들은 구원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지지 않았을 텐데 어떻게 공평하신 하나님이느냐는 것이다. 역시나 오지랖이 태평양이다.

그의 주장처럼 하나님은 공평하지 않으신 분이겠는가. 이는 한마디로 오해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하늘 영광을 뒤로하시고 이 땅까지 오셔서 십자가의 고난을 당하셨다. 단 한 명의 영혼이라도 더 구원받기를 간절히 바라시는 것이 하나님의 마음이다.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와 같이 죄인 하나가 회개하면 하늘에서는 회개할 것 없는 의인 아흔아홉을 인하여 기뻐하는 것보다 더하리라(눅 15:7)
이런 하나님께서 복음이 전파되기 이전에 살던 영혼들을 생각하지 않으셨겠는가.

비록 이 땅에서 복음을 듣지 못했던 자들도 죽은 후에는 구원받을 수 있도록 길을 열어놓았다고 하셨다.

그리스도께서도 한 번 죄를 위하여 죽으사 의인으로서 불의한 자를 대신하셨으니 이는 우리를 하나님 앞으로 인도하려 하심이라 육체로는 죽임을 당하시고 영으로는 살리심을 받으셨으니 저가 또한 영으로 옥에 있는 영들에게 전파하시니라 그들은 전에 노아의 날 방주 예비할 동안 하나님이 오래 참고 기다리실 때에 순종치 아니하던 자들이라(벧전 3:18~20)

예수 그리스도께서 옥에 있는 영혼들 곧 노아 시대 홍수로 죽었던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파하셨다는 뜻이다. 이처럼 그리스도의 복음을 들어보지 못하고 죽은 사람들도 구원받을 수 있는 길이 있다.

문제는 지금이다!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마 24:14)
이 예언에 따라 복음이 전 세계에 전파되고 있다. 방송과 라디오, 신문 그리고 수많은 선지자들을 통해 전 세계 곳곳에 전해지고 있다. 이 시대에 사는 그 누구도 복음을 듣지 못했다고 핑계할 수 없다는 것이다. 따라서 이 시대 안에 누구든지 복음이 무엇인지 반드시 알아야 한다. 그렇지 않을 경우 영원한 형벌이 기다리고 있다고 성경은 경고한다.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의 복음을 복종치 않는 자들에게 형벌을 주시리니 이런 자들이 주의 얼굴과 그의 힘의 영광을 떠나 영원한 멸망의 형벌을 받으리로다(살후 1:8~9)
하나님께서는 구원받을 수 있는 복음을 성경에 기록해놓으셨다.

따라서 성경에 기록된 복된 소식을 믿지 않고서는 그 누구도 구원받을 수 없다.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 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마 26:19~28)

물은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하심으로 말미암아 이제 너희를 구원하는 표니 곧 침례(세례)라(벧전 3:21)

내가 그리스도를 본받는 자 된 것 같이 너희는 나를 본받는 자 되라 …무릇 남자로서 머리에 무엇을 쓰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요 무릇 여자로서 머리에 쓴 것을 벗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니(고전 11:1~5)





댓글 4개:

  1. 성경의 증거를 통해서 하나님을 알 수 있습니다. 이천년 전 사람의 잣대로 인해 그리스도를 영접하지 못한 오류를 범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안상홍님을 믿고 안상홍님을 따르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2. 하나님계명도 안지키면서 하나님이 공평하지 않다고 불평불만하면 안되죠!

    답글삭제
  3. 먼저 성경의 가르침을 올바로 배워야겠네요

    답글삭제
  4.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없어 망하는도다 하신 말씀이 기억나네요..

    답글삭제